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삶의 넋두리/이러쿵 저러쿵

잘가는 카페 지인이 보내준 정성 보따리 입니다 ㅎ

^^*!!~ 으아리네~~~ 2018. 2. 23. 14:36












으아리네가 다음에 건강을 위해서 발효에 관련된 잘가는 카페가 있습니다...

그카페에서 나눔 기부 게시판에 메밀을 나눔 하신다는 글을 보고 저요 하고 댓글을 달고 보니

저보다 몇초 더 머저 댓글이 올라간 분이 계셔서 제가 댓글을 지웠습니다 ㅎ

그랫더니 나눔 주시는 분이 으아리네님 나오세요 !!~~~~~~

이렇게 게시판에 글을 하나 다시 올리신 겁니다 ㅎㅎㅎㅎ

도망가지 마시고 나오시라고 주소 삼종 달라고 공개 수배를 하시어서

냉금 가서 댓글로 주소 삼종 불었습니다 ㅎㅎㅎ

저는 한분한테 메밀 두봉지을 드린다고 읽었는데 한분에 한봉지씩 이라고 하시네요 ㅎ

공개수배로 즉시 잡혀서 수갑차고 주소 불고 왔는데 ..

카페 분들이 행복한 공개수배라고 그러십니다 ㅎ

그러던 메밀가루가 어제 도착해서 경비실에서 밤늦게 찾아와서 열어보니까

정성 보따리가 따로 없습니다....메밀 가루에 메밀차 그리고 얌젼하게 행쥬까지 들어있지 몹니까 ㅎ

택배비라도 내게 주시지 모든것을 마음으로 나눔해 주신 우리 지인께 감사 합니다..

으아리네도 누군가에게 이런 좋은 기분을 느끼게 해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살려고  하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