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삶의 넋두리/이러쿵 저러쿵

혹시 고라니 하고 통역 가능 하신분 안계시나요 ㅎㅎㅎ

^^*!!~ 으아리네~~~ 2016. 12. 11. 14:31

 

 

 

 

 

 

 

 

 

 

오늘 아침에도 농장에 올라 오는데 세상에나 고라니가 울타리를 또 황소가 들어갈 만큼을 두군데나 쭈욱 찢어 놨습니다....

애고 그것도 그저께 달아놓은 종 아래 망을 찢었네요  ㅎㅎ보란듯이 ㅎㅎㅎ

너털 웃음 지으면서 올라와서 농장 대문을 따고 들어오는데 산쪽에서 부시럭 하네요..

소리 나는 쪽으로 고개를 돌려보니 그녀석 입니다  망을 찢은 범인 ㅎ

농장 주인 오는거 구경을 하는것인지 처다보고 도망도 안갑니다 이제는 ㅎㅎ

머 산에를 올라 오겠어 이거 겠지요 ㅎ

어제는 하도 정말 궁금해서 제가 산에 올라가봤어요 그랬더니 고라니가 달리기 좋을만 하게 산속은 훵하니 길이 좋더라구요 ㅎ

잡목들도 없고 낙엽은 다 떨어져서 폭신 한게 침대이고 머 다른데 가라고 집을 사줘도 안갈거 같은 조건 이네요 ㅎㅎㅎ

우찌하든 이녀석하고 잘지내고 싶은데 정말 그냥 와서 가까이만 와주면 배추라도 한포기 뽑아주고 싶은데 ㅎㅎ

애고 케이블 타이 꺼내서 밖으로 나가서 밭에 망 찢어 놓은거 다 꼬매고 종을 하나 더 달아 놓고 왔습니다 ㅎ

혹시 우야믄 이 고라니 하고 잘지내나 아시는분 안계신가유 ㅎㅎㅎ

통역 이라고 가능 하신분 계시믄 댓글좀 주시지요 ㅎㅎㅎ

발자욱 한번 봐주세요 분명 두마리지요 ㅎ 발자욱이 하나는 크고 하나는 아주 작습니다 ㅎ

모자지간인지 모녀지간인지 모르지만 ㅎ 얘들아 그냥 우리 농장에서 같이 지내믄 안돼겠니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