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골텃밭이야기/밭 농사이야기

으아리네 김장 배추 무우밭 입니다......^^*

^^*!!~ 으아리네~~~ 2015. 11. 13. 11:54

 

 

 

 

 

 

 

 

 

 

 

 

 

 

 

 

 

 

작년에는 배추가 너무 커서 올해는 조금 늦게 심었는데 가을 가믐이 있다보니 마디게 크고 있네요...

그래도 다음달에 김장 하는 으아리네라 한달 남아서 걱정은 안합니다 ㅎ

슬슬 속이 차고 있거든요..그리고 김장배추는 포근한 날보다 서리도 내리고 살짝 춥기도 하고 해야 배추가 꼬습고 맛납니다 ^^*

 

무우도 한줄 심었는데 뽑아 보니 저렇게 이쁘네요 ㅎ 총각김치 담기 딱인듯 합니다 ㅎ

무우청하고 무우 통채로 살짝 소금에 절여서 동치미를 담아도 맛날거 같네요 ㅎ

더크라고 아까워서 저만큼만 뽑았어요 ㅎ 사진 찰칵 하느라고 ㅎ 비가 멎으면 조금 더 뽑아서 총각 김치 담으려고 합니다...

한해가 언제 이렇게 지났는지 벌써 김장철 이네요 ..저도 마늘 종자 심고 골라낸 쪼갠 마늘 있는데 마늘 까서 갈아놔야 겠습니다..

 

이번 비가 오고 나면 왠지 더 추워 질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건강에 유의 하셔야 할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