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삶의 넋두리/한줄 이야기

엄마는 심심하다 !!~~~~~~~ ㅠ.ㅡ ㅎ

^^*!!~ 으아리네~~~ 2013. 2. 16. 10:04

 

 

                                                     ^^*!!~~~~~~~~~~~~~~~~~~

 

 

 

 

 

 

 

 

              지금 딸은 서울로  직원 결혼 한다고  예식장에 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주말이니 엄마하고 놀자고  시비를 걸어 봅니다 ......ㅎ 딸이 어디간다 그러면 괜히 심심해 지네요 ㅎㅎ

              아들은 어디가도  머 볼일보러 나가려니 ...대장도 어디간다 그러면 그려러니 하는데 딸은 어디 간다 그러면 괜히 ㅎㅎ

              걱정도 되면서  아직 출발 하지도 않은 딸이 언제 오려나....까지 생각이 앞서가 있습니다.....ㅎ

              아마 이마음으로 올때까지 걱정을 하고 있겠지요 ...엄마라서.....ㅎ 문자 안하믄  가만안둬야지 하는 생각도ㅎㅎ

              식사를 안하고 간다하니 바나나 한개에 사과 반쪽 넣고 야쿠르트 2개만 넣고 맛있게 쥬스 한잔 만들어 주고는..

              저도 준비해서 시골에 들어가야 겠습니다....어제 색칠을 두번해야 하는데 한번만 하고 말려 놓은거에 칠도 한번더 해주고

              요즘 배추를 널어 말리는 배추덕장에도 가봐야하고....ㅎㅎ 그런데 으아리네 배추덕장이 몰까요..ㅎ 아시는분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