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골텃밭이야기/밭 농사이야기

산속 자연에서 키운 무공해 동아호박 (동과호박) 구경 하세요..........^^*

^^*!!~ 으아리네~~~ 2014. 9. 13. 19:18

 

 

 

 

 

 

 

 

 

 

 

 

 

 

 

 

 

 

 

 

 

                   으아리네가 올봄에 맷돌 호박을 심으면서  동아호박 (동과호박) 도 같이 심었습니다............^^*

                   자연속에 그냥 심어 놓고 호박 줄기 밟을까봐 그냥 멀리서만 보다가 가까이 가서 들여다보니 어마나 세상에 ㅎㅎ

                   뽀얀거이 얼마나 이쁜지요 ㅎ 큰거는 모라 그럴까나 한 십오키로는 더 나갈거 같은것도 있네요 ㅎㅎ

                   동아호박 에는 천식이나 기침 간  등등 많은 효능이 있다 하니 약으로 즙을 짜서 먹으 보려구요 ㅎ

                   바라만봐도 듬직한 동아호박 ㅎㅎ 흐믓 합니다.....부러우시져 ㅎ 부러우심 지는거라는데 ㅎㅎ

                   주인을 믿는건지 저렇게 많은 풀밭에서 틈실하니 잘커 주어서 고마운 으아리네 입니다...^^

                   지금 이시간 시골은 작은 풀벌레의 음악회가 열리고 있습니다.......좋은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