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골텃밭이야기/밭 농사이야기

부추밭에도 하얗게 부추꽃이 활짝...........^^*

^^*!!~ 으아리네~~~ 2016. 9. 17. 17:57

 

 

 

 

 

 

 

부추밭에 부추꽃이 하얗게 피고 있습니다....작년에도 부추 씨앗을 받아서 뿌렸는데...잘나더라구요...

올해도 부추 씨앗 알뜰하게 잘 받아서 잘좀 심어 봐야 겠습니다...부추가 몸에 좋은것은 아시지요 ..ㅎ

부추 것절이를 해서 먹어도 맛나고 부추셀러드에 부추전에 오이소박이에도 듬북 넣고.

불고기에도 먹기 좋게 썰어도 불고기 다 익은 다음에 위에 살포시 얹어 한번 저어주고 고기에 얹어 먹으믄 아공 ㅎ침넘어 갑니다 ㅎㅎㅎ

산속이라 그런지 밖이 어둑 어둑 해집니다..,.비가 와서 더 그런듯 하네요..

우리 강지들 비가 잠시 안와서 일찍이 쉬하고 응가도 시켰네요 물도 갈아 줬구요...

이렇게 비오는날은 우리 강지들이 비맞을까 싶어서 조금 이라도 비가 적게 올께 밖에 데리고 나갑니다 ㅎ

우야둔둥 오늘은 으아리네 할일은 모두 마쳤네요  ...^^*

여유있게 따신 차한잔 하고 있는 이시간 5시 56분 입니다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