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삶의 넋두리/이러쿵 저러쿵

반려견들 잔디밭 놀이터에 풀뽑았습니다 .....^^*

^^*!!~ 으아리네~~~ 2018. 4. 16. 22:24














으아리네 반려견들 전용 놀이터 입니다 ........^^*

그런데 해마다 뽑아도 왠 풀이 그렇게 많이 생기는 건지요...

쑥이며 민들레 망초대 슴바귀등 ㅎ  모두 들풀이고 나물들 입니다 ㅎ

강아지들 놀이터 풀 모두 뽑았습니다 ....풀은 저렇게 자랐는데 잔디는 아직 많이는 안나오고

이제사 겨우 새순을 올리려고 하는듯 잘 안보입니다 ㅎ

아무래도 갈퀴 가지고 잔디밭에 묵은순들 슥슥 긁어줘야 하겠습니다...솎아주는 역활도 해서 햇볕이 더 잘들지 싶네요...

수요일에는 포도밭에서 일하는데 강지들 신나게 놀지 싶습니다 ㅎ

우리 대형견 깜숙이 하고도 축구좀 하구요 ㅎ

반려견들이 요즘 봄이라고 털갈이들 하는중이라 엄청 털이 빠지네요 ㅎ

빗질도 해주고 ㅎ 어제는 우리 시츄 봉춘이 똥꼬 털깎기고 눈 주변 정리 해주고 그랫네요

아직은 추워서 전체 미용 해주는것은 나이도 있고 해서 그런데 ..

미용을 안해 주자니 노숙견이 될듯 하겠고 ㅎ 요즘 고민 입니다 ㅎ

조금더 있다가 아침 저녁 기온이 20도는 되야 전체 미용 해주는데 말입니다 ..

애고 으아리네가 내손에 달린 식솔이 많다가 보니 걱정도 많으네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