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골텃밭이야기/촌시런시골밥상

게맛살부침과 해물동그랑땡 부침 ^^*

^^*!!~ 으아리네~~~ 2023. 12. 25. 07:13

 

 

 

애들 오면 같이 먹으려고  ㅎ

햄도 좋아라 해서 부침해 주는데 

집에 많이들 있으니 그때그때 해먹으라고 

간단 하게 두어개만 부침 했어요 

 

오늘 굴도 씻어서 전을 해볼까 싶은데 

로노바이러스니 머니 해서 걱정이 돼서 

굴은 선물 받아서있는데 조심 스럽네요 ㅎ

 

굴전이 맛나는데 ..

실험삼아 제가 먼저 부침해서 먹어보고 

아프지 않으면 애들 해주면 되지요 머 ㅎ

 

김장김치가 너무 맵다고

애들이 버리라구 속다 버리겠다네요

지인댁에서 한통 줘서 가져왔는데 

맵기만 하지 먹을수가 없네요 정말

 

몇포기 애들 줄거 해야겠습니다 

것절이 우선 두어포기 우선 해서 보내려구요 

그럼 배추것절이에 생채 미역줄기볶음

부칭게 두개 김가루 한봉지 샀어요

 

통깨하고 양념 돼있는거로 

바쁜애들 입맛 없으면 밥에 넣고

들기름 넣고 슥슥 ㅎ

주먹밥이나 비빔밥해먹어도 맛나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