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골텃밭이야기/촌시런시골밥상

추운 겨울 이런 간식 어떠 십니까 ㅎ

^^*!!~ 으아리네~~~ 2023. 1. 6. 16:58

 

 

추운 겨울 산속은 ..

아직  눈도 안녹았습니다 ㅎ

과자보다는 그래도 고구마와

삶은 계란에 커피 한잔 포도즙 한잔이 좋으네요 ㅎ

 

고구마 캐고 남은

잔잔한 꼬맹이 못냄이 고구마 인데 

요즘 쪄서 먹으니 먹기도 작아서 좋구요

달달하니 좋으네요 ㅎ

 

계란은 단백질 보충으로

애들이 하두 삶아 놓고 드시라고 해서 

삶았어요 인증샷 보내느라고 ㅎ

 

요즘 식사 대용으로도 먹고

겨울 간식으로도 먹고 

사과나 단감몇개 호박즙에 포도즙 홍삼즙등 

안챙겨 먹던거 챙겨 먹습니다 

 

내가 건강해야

아이들 걱정 안시키지 싶어서요 

안다치고 안아픈게

아이들이나 저한테 최고이듯 합니다 

 

오늘은 포근하니

영상의 기온이라 졸졸물도 잠궈놨네요 ㅎ

지인인 동네 삼촌이 송어회 산다고 해서 통장님하고

지인들하고 다섯이서 가서 식사 하고 

커피 한잔 하고 들어오니 이시간 입니다 ㅎ

즐겁고 따뜻한 오후 시간 이어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