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골텃밭이야기/밭 농사이야기

참깨 한번 털어서 앞뒤 뒤집어서 다시 세워 놓은 모습 입니다...^^*

^^*!!~ 으아리네~~~ 2016. 8. 19. 18:12

 

 

 

 

 

 

 

 

 

참깨를 하나 하나 단으로 묶어서 다시 3개의 단을 한단으로 묶어서 다시 안쓰러 지게 세워놓고 일주일 후에 다시 이 한단을

다시 풀어서 한단 한단 털은 다음 겉부분은 안으로 가게 하고 안에 있던 부분은 겉으로 나오게 해서 다시 3개의 작은 단을

한단으로 묶어서 사진속 처럼 다시 세워서 비라도 맞을 세라 비닐까지 씌어서 세워 놓습니다 ...

이렇게 사진으로 보다 보니 저렇게 많은 깨단을 혼자 묶고 세웟다는 사실에 으아리네 스스로도 놀라고 있습니다 ㅎ

도시 농부가 세월이 지나다 보니 어느새 시골동네 어르신의 모습으로 이렇게 앉아 있습니다 ㅎㅎㅎㅎ

이제는 도시 농부가 아니라 시골 농부라고 불러 주세요 ㅎㅎㅎ

애고 힘도 들고 땀도 많이 흘렸지만 ...흐믓하고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으아리네 참깨 부자 네요 ㅎ

부러우시져 ㅎㅎ 부러우심 지는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