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삶의 넋두리/한줄 이야기

이렇게 비가 오는날에는 드립백 커피 한잔을 .......^^*

^^*!!~ 으아리네~~~ 2020. 7. 22. 08:12

 

 

이렇게 차라리 밖에 나가지도 못하게 비가 오는날이 더 좋은듯 합니다 ㅎ

맑은 날에는 계획데로 이런 저런 일들을 하기도 해야하고

못된 성질덕에 일을 시작하면 끝장을 보는지라 물한모금 입에 안넣고 일을 하거든요..

차라리 이렇게 주룩주룩 비가 내리면 어느 농부도 밭에서 일을 못하다 보니

으아리네도 마음편히 앉아서 커피도 내려먹고 딩굴이 하고 좋으네요 ㅎ

몇일 비가 계속 온다고 하니 이참에 게으름을 좀 피워볼까 합니다 ㅎ

커피도 좋아하고 차종류를 즐겨 먹다보니 이런저런 차가 많은데

커피를 좋아하다보니 많이 먹는편이라서 머그잔에 먹던커피도

일회용 종이컵으로 줄이고 하루 먹을양을 몇개 꺼내 놓습니다 ..

더러 일회용으로 한번 먹자고 정해놓고는 연거퍼 두잔을 먹을때도 있네요 반칙인데 ㅎ

그러나 머 노력은 한다는거 줄이려고 ㅎ

요즘은 꽃차를 만들 시간이 없네요 ..

연잎이 싱싱할때 연잎차도 하고..

조금 있음 칡꽃도 필건데 칡꽃차도 만들고

요즘 꿀풀이 꽃을 피웠나 모르겟네요 가봐야 겠습니다 ...차만들게요 ㅎ

몇가지 건강에 좋은 꽃차를 만들어야지요...ㅎ

비가 오니 좋으네요 빗방울 소리도 좋고 향기 좋은 커피 한잔도 좋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