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으아리네 숲속구경/농장 구경 하기

으아리네 등나무에 등나무꽃이 주렁이 주렁이 .....^^*

^^*!!~ 으아리네~~~ 2018. 5. 7. 13:21












등나무를 키운지 오래 됏지만 올해 등나무꽃이 제일 많이 핀듯 합니다 ....^^*

겉에 보이는 부분에도 저렇게 잔득 등나무꽃들이 매달렸지만

등나무 속에서도 꽃들이 얼마나 매달렸는지요 등나무꽃 자제가 색도 이쁘고 모양새도 이쁜데

아주 주렁이 주렁이 하게 매달려서 더 이쁘네요 ㅎ

저 아래를 지나 가려면 호박벌이며 많은 벌들이 왱왱데고 호박벌은 으아리네를 따라와서 까지 왱왱 데더라구요 왜그러는지 ㅎ

그냥 고개 숙이고 모리는척 하고 왱왱 거리거나 말거나 지나 갑니다 ㅎㅎ속으로는 무서워욤 ㅎ

호박벌은 두마리만 그렇게 눈에 보이게 왱왱 답니다 ㅎ 작은 벌들은 많구요 ..ㅎ

조금씩 지고 있는지 등나무 아래 들마루 위로 꽃잎들이 조금씩 떨어져 있습니다 ....^^

지인이 놀러 와서 등나무꽃 사진을 찍어서 딸한테 보냈더니 이쁘다고 이번주 주말에 가면 꽃이 있을까 엄마 그랬다고

이번주말까지 등나무꽃이 피어 있을까 묻더라구요  아직은 주말까지는 필거 같은데 비가 흠뻑와서

더 빨리 꽃이 피고 지지 않을까도 싶습니다 ....그래도 주말까지는 잘 피어 있기를 바래 봅니다 ㅎㅎ

바쁜 지인 딸래미 사진 찍는거 좋아라 하는데 이쁘게 찰칵 찰칵 할수 있으면 좋겠네요 ..

비가 멎은듯 합니다 ..하우스좀 열고 농장 한바퀴 돌아봐야 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