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으아리네 애완동물/봉팔이와 금동이

비도오고..땅은질고..심심한 울집 봉팔이 ㅎㅎ

^^*!!~ 으아리네~~~ 2012. 8. 17. 10:51

 

                                                           ^^*!!~~~~~~~~~~~~~~~~~~~~~~

 

 

 

 

 

 

 

 

 

 

 

 

 

 

 

 

 

 

                             

    비가 계속 오는데다가...땅은 질고 ..ㅎㅎ 놀아줄 사람도 없고 ...심심한가 봅니다 ㅎㅎ

    종일 졸졸 따라 다닙니다 ..ㅎ 명랑하고 성격이 참 좋습니다 ㅎㅎ이긍 이뽀라 ㅎㅎ

     장가를 보내야 하는데 ...ㅎㅎ3살 입니다 ...사돈맺은분 손드세요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