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삶의 넋두리/한줄 이야기

벌써 노란 망태버섯이 피였어요 .....

^^*!!~ 으아리네~~~ 2019. 8. 8. 07:17










벌써 노란망태버섯이 피였네요 아직 찬바람도 안나는데 산속이라 그런가 봅니다 ...

요즘도 산속에는 추워서 문을 닫고 자야 하네요 ㅎ

계곡이 있어서 그런건지 낮에 해가 뜨면서 부터 점심때 잠시 덥고 이후에는 선선하니 그러네요

산속이라 습해서 그런지 장마철 부터 이름 모를 버섯들이 하나 둘 피기 시작 하더니

이제는 노란망태버섯이 피네요 좋은 효능도 가지고 있는 노란방태버섯 올해 처음 만난 버섯 입니다 ...

산에 가면 슬슬 벗서들이 보일수도 있을듯요 노란 꾀꼬리버섯도 피였나 가봐야 겠습니다 ㅎ

꾀꼬리버섯은 오이꽃버섯이라고도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