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삶의 넋두리/한줄 이야기

밭에서 발견한 눈도 안뜬 아기고양이.......

^^*!!~ 으아리네~~~ 2022. 5. 15. 08:25

 

 

마늘밭에서 풀을 뽑고 있었습니다....

어디선가 갑자기 고양이 울음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처음에는 길냥이들이 많은지라 그러리라 했습니다..

 

밭에 어쩔때는 6마리 7마리도 앉아 있다 보니 고양이들 이겟지 하고 말았는데 

풀을 뽑으면서 어느 부분으로 갈수록 어린 고양이 울음 소리가 들리네요 

너무 애절하게 야옹 거려서 풀뽑다 말고 소리나는 쪽으로 가봤습니다..

 

울타리 넘어에서 나는거 같아서 살펴 보는데

고냥이는 안보이는데 울음 소리는 크게 나네요 

이상하다 그러면서 살펴 보는데   

울타리 망쪽에 바짝 붙어 있는 아기 고양이가 보입니다 .

 

울타리 넘어는 찔레가 천지이고 어찌 넘어갈수가 없어서 

그냥 울타리를 조금 찢고 고양이를 꺼냈습니다 ...

눈도 안뜨고 아주어린 태어난지 얼마 안되는 아기 고양이네요 

이런 난감한 일이 밭에 아기 고양이 하고 비슷한 고양이가 다니더니 그 아기 같습니다 

 

우선 스테로품에 신문지를 깔고

아기 고양이가 울면 애미가 데려 가겠지 싶어서 두봤습니다 .

저녁시간이 다 되도록 고양이를 안데려 가네요

엄마 젖먹는데 고양이가 나가면서 떨어졌나 싶기도 하고 

애가 탑니다 저녁시간 그대로 두면 너구리 오소리도 있고

해꼬지 당하거나 추워서 죽을수도 있을거 같고 해서

아기 고양이 키워본 동네 다문화가정엄마한테 전화를 했습니다 ..

 

시내 있는데 버스타고 들어와서 키운다고 저가 데려 갈께요 이럽니다 ㅎ

애고 다행이다 싶어서 오는시간 기다리면서

똥꼬에 응가도 닦아주고 화장지로 엄마고양이 하듯이 

쉬도 뉘고 그랬네요 얼마나 참았는지 쉬도 엄청 샀어요 ㅎ

 

아기고양이 전용 젖꼭지도 사오고 분유도 사와서 먹이는거 보고 왔습니다 ㅎ

잘키울겁니다 아기 엄마 잃은 아기 고양이 집에서 여러번 키워봤거든요 그엄마가 ㅎ

건강한 고양이로 만나기를 바래 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