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으아리네 애완동물/메여사와 꼬맹이

꼬맹이도 미용 했다고 외칩니다 .........ㅎ

^^*!!~ 으아리네~~~ 2014. 7. 24. 10:20

 

 

 

 

 

 

 

 

 

                           우리 꼬맹이도 미용 했습니다.......자궁충농증 수술을 하고나서 부쩍 살이 찐거 같습니다......ㅠ

                           살이 너무 찌는거 같아서 간식도 거의 안주는데 키도 작은데다가 체중은 늘고  걱정이 많네요...

                           운동을 좀 시켜야 할가 봅니다....그래도 제가 궁디 툭툭 이쁘다고 두둘겨 줄때는 흐믓하니 좋으네요  ㅎ

                           미용을 시켜 놓으니 스모선수가 따로 없습니다 ...우리 꼬맹이는 딸래미 외고 다닐때 수학 선생님이

                           강아지 있는데 키울사람 손들어 ...이러셨는데 이때 딸래미가 손들어서 데리고 왔어요 ..ㅎ

                           올해로 열한살 이네요....딸한테 꼬맹이 미용 했는데 스모선수 됐다고 했더니 다이어트 시키라네요 ㅎ

                           날은 더워지고 애들 미용 땜에 걱정 많았는데 어제 다 미용 시켜서 마음이 편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