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과들의 야생화/약초와 야생화

화단에 히아신스와 수선화가 뾰죽이 고개를 내밀기 시작......

^^*!!~ 으아리네~~~ 2019. 3. 6. 11:31















자연속 노지에서 월동한 히아신스가 화단에서는 항상 제일 먼저 고개를 내밀더라구요 봄이면 ㅎ

그래서 엇그제 연못에 물을 채워 주면서 살펴 보니까 흙이 볼록하게 올라와 있는것이 히아신스가 올라오나 싶었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까 이렇게 형채를 완연히 올리면서 저는 히아신스 입니다  이러고 있네요 ㅎ

몇발자욱 수선화들 있는 자리로 가서 자세히 살펴 보니까 수선화들도 풀들 틈에서 고개를 들고 올라 오고 있습니다 ...

포근해도 갑자기 영하에서 영상 15도씩 올라 가니까 그러나 올해는 더 일찍 올라 오는듯 합니다...^^*

오늘이 경칩 이라는데 연못에 물을 더 가득히 채워줄까 합니다 ㅎ

산개구리들이 알을 연못에 얼마나 많이 낳아놨는지요 ㅎ 개구리들도 바글이 합니다 ㅎ

아주 합창을 합니다 시간 시간이 ㅎ 내일은 시내가 0도 라는데 산속은 영하 2도는 돼지 싶네요

물을 가득 채워주면 얼지는 않긋지요 머 ㅎ

봄맞이 이런 저런 준비 하느라 으아리네도 바쁘네요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