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과들의 야생화/약초와 야생화

으아리네 어수리들 인사 드립니다 ...........^^*

^^*!!~ 으아리네~~~ 2015. 4. 13. 22:19

 

 

 

 

 

 

 

           어수리꽃이 얼마나 이쁜지는 아시지요 ...조물주가 누군지 참 대단하다 라는 감탄사를 짓게 하는 어수리 새순들 입니다..^^

           산야초이며 나물이며 약초인 어수리 나물로도 그만이라네요 ....올해는 씨앗이 번져서 이곳저곳에 나오네요 ㅎ

           친정 엄마가 어수리 나물을 좋아 하시네요 ...ㅎ 이번주에 엄마 쑥좀 뜯게 해드리려고  했는데 빗님 소식이 자주 있네요..

           산속이라 지금도 추운데 이번주는 친정엄마  못모실거 같습니다.....다음주에나 한번 따뜻하고 바람 없는날 모시려구요 ..^^*

           훗잎나물 순따느라 늦게 까지도 산에 있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연로 하셔서 멀리는 못나가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