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과들의 야생화/약초와 야생화

으아리네 야생화 노란꽃창포 구경 하세요......^^*

^^*!!~ 으아리네~~~ 2016. 6. 2. 23:55

 

 

 

 

 

 

 

 

 

 

 

 

으아리네는 요즘 노란 꽃창포가 꽃을 이쁘게 피우고 있습니다........^^*

농사일로 바쁘다 보니 이쁜 꽃들을 찰칵 할 시간이 없네요 ㅎ

인동덩굴을 비롯해서 핑크백화등 금계국 장미 등등 아주 곱게들 피고 있습니다....^^*

 

사진속 길에도 풀들이 가득히 나 있었습니다....

애휴 그 풀들을 어떻게 다 뽑았는지 모르겠습니다 ㅎ

우리 강아지들 걸어 다는데 풀도 뜯어 먹더라구요 그래서 농장의 풀은 거의 뽑습니다  그러다 보니 더욱더 바쁘기만 하네요 ㅎ

 

풀뽑으면서 금계국 씨앗이 발아를 해서 작은 모종이 되있기에 별도로 뽑아서 물에 잠기게 해놨습니다...ㅎ

내일은 포도밭에 곁순 다 따고 나서 이쁘게 여기 저기 심어 주려고 합니다 ...ㅎ

금계국이 한겨울 월동도 하고 코스모스 같이 늦게 까지 노랗게 꽃이 피는데 얼마나 이쁜지요 ^^

 

향달맞이 꽃도 삽목 해야하고  할일은 많은데 손이 두개라서 ㅎㅎㅎㅎ

어찌 손을 여러개로 만들믄 안될까유 ㅎ

 

노란꽃창포도 씨앗이 자연 발아를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이 창포도 계곡쪽으로 심어 주려고 하네요...

내년에도 아마도 더욱더 이쁜 농장이 될거 같은 생각이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