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으아리네 애완동물/봉돌이와 봉춘이

우리 봉춘이 새 친구는 생쥐........ ㅠㅠㅠ

^^*!!~ 으아리네~~~ 2013. 3. 14. 10:50

 

 

                                                                   ^^*!!~~~~~~~~~~~~~~~~

 

 

 

             

 

 

 

 

 

 

                     아 .......이그림을  어찌 이해 하라는건지유 ㅎㅎㅎ

                     생쥐도 돌아 앉아  있고....봉춘이도 돌아 앉아 있고.....놀다가 삐진건지....내외하는건지 ㅎㅎㅎ

                     아니 무슨쥐가 도망도 안가구 저러네요 ㅎㅎ참나 ㅎㅎ 이참에 지가 키워야 할까유...고민이네유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