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삶의 넋두리/한줄 이야기

요즘 으아리네 가을은 바쁘네요 ㅎ

^^*!!~ 으아리네~~~ 2016. 9. 13. 08:37

 

 

 

 

 

 

지난주 부터 포도를 따기 시작해서 요즘은 포도 따느라 으아리네가 쬐메 바쁘네요 ㅎ

엇그제 김장배추 심었습니다......오늘이 4일째인데 벌레들이 줄기만 남기고 배추모종잎을 모두 갉아 먹고 있습니다 ㅎ

다시 반판이라도 사다 심어야 할까 봅니다 ..

주변에 약을 안치다보니 벌레들이 기승을 부리네요...심지어 풀까지도 줄기만 남아 있습니다 ㅎ

배추벌레 비슷한것이 아주 징하게 갉아 먹고 있습니다....올해 특히 더 그런듯 합니다..

틈나면 한바퀴 돌면서 배추잎 갉아 먹는 애벌레 잡고 있습니다....

무우씨도 뿌려놨는데 오늘 내일 나야 하는데 안나믄 우야지요 ㅎㅎㅎㅎ

암튼 으아리네 가을은 엄청 바쁘다는거 어제는 고추 말린거 걷어보니 20근정도 되네요.

오늘 태양초 말린거 마저 잘 마르는 곳으로 옯겨 놓고 말린거 걷어놓고 언덕에 풀들좀 잘라야 겠습니다..

긴짐승이 안보이야 하는디 ㅎㅎㅎㅎ 화단에서  살모사 허물 벗은것을 봤거든요 ㅎ

오늘도 좋은 하루들 보내세요 내일 모레가 추석 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