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과들의 야생화/연못가족 이야기

연못 터줏대감 봉구리 장가 갔습니당.........ㅎ

^^*!!~ 으아리네~~~ 2013. 5. 3. 09:20

 

 

                                                                  ^^*!!~~~~~~~~~~~~~~~~~~~~

 

 

 

 

 

 

 

 

 

 

 

 

 

 

 

 

 

 

                      으아리네 연못의 터줏대감인 봉구리가 드디어 장가 갔습니다..........ㅎ

                      봉구리가 개굴개굴 너무나 허스키한 멋진 목소리로 울어댄지 며칠이 지났습니다 ...

                      울때마다 지켜 보기를 몇일 ㅎㅎㅎ파파라치 한끝에 드디어 결혼식을 치루는 장면을 포착 했습니다 ..ㅎㅎ

                      찰칵하는 사진기 소리에도 착하게 도망을 안갑니다 ㅎㅎ얼굴이 낮익어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ㅎ

                      이제 연못속에는 여기저기에 수북수북 알을 낳을 것이고  우리 봉구리 아가들이 바글이 하겠지요 ...^^*

                      봉굴아 짜슥 ..잘했다 ㅎㅎ봉구리 화이팅이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