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삶의 넋두리/한줄 이야기

봄맞이 하러 들녁에 한번 나가 보시지요..........^^*

^^*!!~ 으아리네~~~ 2014. 3. 18. 10:59

 

 

 

 

 

 

             오늘은 비가 온다 그러더니 하늘이 거짓말을 하는거 같습니다.......

             비가오면 오늘은 잠시 칡을 캐기로 했거든여 동네분하고 ㅎ 그런데 이렇게 날이 좋으네요 ...ㅎ

             그래도 일도 잠시 접어 두고 칡을 캐려구요...한솥 내려서 먹으려 하네요 ...작년에도 직접캐서 즙내서 먹으니 좋더라구요..

            

             오늘의 할일은 동네 어르신 점심 초대가 있습니다 ...오리 훈제구이 요 ㅎ 맛나겟지요 ㅎㅎ

             그리고 칡을 캐고  오늘은 일찍 농장서 돌아와야 합니다....왜냐면 딸이 내일 중국 출장을 갑니다...

             이번에 출장가면 4월4일 예정 이라는데 아마 일주일 더 연장 될수도 있다고 하네요...보고파서 어쩐데요 ...ㅠㅠ

             이번에는 로밍을 해갈테지요머 장기간이니 ...중국에 황사니 미세먼지니 걱정이 많이 되네요..

             건강하게 일 잘보고 잘지내다가 귀국 하기를 바라네요....^^*

            

            지금 동네 어르신한테서 전화가 옵니다...언제오는겨 ~ 왜여 이모님 조금있다가요  그랫더니..

            들어오다가 한분 모시고 오라십니다 ㅎ 동네 어르신 한분 더 초대 하셨는데 일보고 들어오신다고 저하고 같이 오라시네요 ㅎ

            오늘은 동네 어르신들 하고 오븟하게 맛난 점심 먹을거 같습니다...

           

            봄이 크게 외치고 있습니다........봄왔다구요 ㅎㅎ...한번 들녁에 나들이들 해보시지요...^^*

            봄이 아마두 반가히 반겨 줄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