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으아리네 애완동물/보고싶은 친구들

되지빠귀 어미새와 아기새들 이야기 ㅎ

^^*!!~ 으아리네~~~ 2023. 6. 4. 22:09

 

 

아침에 강지들 산책을 시키다 보니 

새둥지에 어미새가 안보입니다 

 

저는 혹시 간밤에

길냥이한테 당했나 싶어서 걱정이 됐습니다 

해서 폰을 높이 들고 사진을 찍어 봤더니 아기새들이 있네요 

 

잘 있는것을 확인하고

아이들한테 사진도 전송해 주고 이름도 알려 주고 ㅎ

강지산책에 응가 쉬도 해주고  돌아 서는데

언제 왔는지 어미새가 나뭇가지에 앉아 있습니다 

 

반가웠습니다  잘 있어 줘서 무사히 ㅎ

그래서 사진을 조심 스럽게 찍어 보는데

어마나 도망도 안가고 

저러고 처다 보고 있어요 몇일전 부터 ㅎ

 

그래서  어미새 가차이 가서

사진 몇장 찍고는 얼른 나왔네요 ㅎ

고맙지요 머 사진도 찍게 해주고

이렇게 글을 쓸 꺼리를 만들어 주고요 ㅎ

 

많이 컸더라구요  빨간 알몸이 ㅎ

이제 털이 조금씩 나는지

점점 시커멓게 변하고 있어요 ㅎ

 

그런데 사진으로 봐도 알은 5개인듯 보였는데

아기새도 5인지는 봐도 잘 모르겟네요 ㅎ

암튼 무럭 무럭 잘자라서 한녀석도 다치는 녀석들 없이

건강하게 이소 했음 좋겠습니다 ㅎ 

 

서운할거 같습니다 이소 하면 저는 ㅎ

그래도 근처에서 여쁘게 고운 울음소리

해마다 들려주면 좋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