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촌시런시골이야기/원주민과알콩달콩

동네 꼬마의 노랑 고무신.............ㅎ

^^*!!~ 으아리네~~~ 2016. 10. 20. 18:42

 

 

 

 

 

 

 

 

 

 

 

으아리네도 고무신파 입니다 ㅎㅎㅎ 깜장 고무신도 있고 보라색 고무신도 있습니다...

아니 ...그런데 강적이 나타났습니다 ㅎ

동네 지인의 손자가 노랑 고무신을 신고 나타났지 몹니까 ㅎㅎㅎㅎ

아긍 이쁘기도 하고 으아리네가 장난 하느라고 발을 구르다가 찐!!!!~~~~ 이러면 얼마나 웃는지요 ㅎㅎㅎ

아주 찐~~~ 이 찐놀이로 한참 놀았네요 ㅎ

찐은..신을 말합니다 ㅎ 귀여운 노랑고무신 꼬마 너무 이쁘고 귀엽지요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