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골텃밭이야기/밭 농사이야기

고추밭에 곁순따고 풀뽑기..........^^*

^^*!!~ 으아리네~~~ 2022. 6. 28. 07:02

 

 

고추밭에 비가 오다 보니 풀이 한가득 입니다 

고추모종 아래 풀을 수시로 돌고 뽑다가 풀이 없어 안나겟지 했는데 

몇일만에 풀이 이렇게 컸네요 비가 풀만 키우나 봅니다 ..

 

이날 참깨 붇돋아 주고  고추밭에 풀뽑고 그랬네요

햇볕이 쨍한 날에는 풀이 안뽑혀요 또 끈기고 

아침 일찍이나 저녁시간에 뽑아야 그나마 잘 뽑힙니다 ㅎ

 

어느새 고추밭에도 고추가 주렁주렁 열기 시작 했습니다..

풀뽑으면서 보니까 곁순을 따줬는데 또 나오네요 ㅎ

그래서 곁순도 땄네요 도랑치고 가재 잡았어요 ㅎ

 

고추밭에도 슬슬 소독을 해줘야 할까 봅니다 ..

장마에 더위에 탄저병에 벌레가 파먹고 그럴때가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