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으아리네 애완동물/봉숙이와 아들

개구장이 보테 봉숙이의 자는 모습 입니당........^^*

^^*!!~ 으아리네~~~ 2014. 2. 6. 08:55

 

 

 

 

 

 

 

 

 

 

 

 

 

 

 

                         저희 봉숙이의 자는 모습 입니다.......^^* ㅎ 얼마나 귀염을 떠는지요 ㅎ요즘 봉숙이 보는 재미로 삽니다 ㅎ

                         조금 컷어요 귀도 쭈욱 올라가고 제법 보테의 자세가 나옵니다 ..ㅎ 얼마나 잘뛰어 노는지요 ㅎ

                         성격도 한성격 하는거 같아요  하나 찍으면 끝장을 보네요 ㅎ 밀어내면 달라들고 제가 지칩니다 ㅎ

                         실컷 놀다가가  졸리면 저렇게 사람 허벅지 위로 올라와서 고개를 턱 들이데고 그냥 자는 겁니다 ㅎㅎ

                         제가 별명을 부쳣어요  깡숙이로 ㅎㅎㅎ 너무나 사랑스러운 깡숙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