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으아리네 애완동물/깜숙이와 진국이

진국이도 눈속에 볼일 보고 까꿍 투 ㅎ

^^*!!~ 으아리네~~~ 2022. 12. 17. 16:00

 

 

누가 진돗개 아니랄까봐

온니 그 습성 그대로 가지고 있다지요 ㅎ

의심도 많고 오직 주인에게만 눈길이 머물어 있습니다 ㅎ

 

잘 짖지 않고 의젓한데

안짖으니까 더 무섭지요 ㅎ

머스마인데 진돗개 호구 한녀석 더 있습니다 

진돗개 호구도 머스마인데

둘이 화를 내면 산속이 떠나 갑니다 ㅎ

 

역시 똑똑하구요

절대 안에서 볼일 보는일 없습니다 ㅎ

해서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 부나 ㅎ

산책에 쉬응가 해결은 필수네요

그러니 어딜 가겠습니까ㅎ

 

강지가 모두 7녀석인걸요 

산책에 약도 두녀석은 매일 먹어야 하고 

강지케어에만두 두어시간 걸립니다 ㅎ

 

서열이 제가 제일 낮어요 ㅎ

이녀석들 케어해주고 밥주고 물주고

그리고는 제가 제일 꽁지로 먹네요 ㅎ

 

그래도 머 어때요

이녀석들이 건강하게

잘자라 주면 그것으로 족합니다 ㅎ

발시러울까나요 우리 진국이지금 ㅎ

우야둔둥 사랑한데이  진국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