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으아리네 숲속구경/농장 구경 하기

지금 이시간 으아리네는 이런 모습..............^^*

^^*!!~ 으아리네~~~ 2014. 3. 31. 14:15

 

 

 

 

 

 

 

 

 

 

 

 

                                화분에 풀뽑다가  찰칵 해봤습니다..........제눈에만 이뻐 보인다는 ㅎㅎ

                                하루종일 밤새도록도 잘 놉니다 ...여기서는 ㅎ

                                점심은 동네 어르신댁에서 국시로 한그릇 하고  올라와서 커피 한잔 하고 있습니다...^^*

                                어느새 비가 몇번 왔다구  벌레들도 보이네요...풀들도 쑥쑥 입니다...ㅎ

                                풀과의 전쟁이 시작 됏습니다........ㅎㅎ 친구해야지요 머 풀들과도 ㅎㅎ

                                 커피 한잔들 하시러 오시지요...........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