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과들의 야생화/약초와 야생화

중추절 잘 보내셧는지요 ..........^^*

^^*!!~ 으아리네~~~ 2015. 9. 29. 08:35

 

 

 

 

 

이런 저런 일들로 바쁜 추석 이였습니다.......추석 명절들 잘 보내셨는지요   ^^*

많이 바빴습니다....글 한줄 쓸 시간이 없었네요 ..애휴 사는게 먼지 ㅎㅎㅎㅎ

들깨들도 누럿 누럿 해지기 시작하구요...배추들은 속을 채우려고 잎들이 오모라들기 시작을 했습니다...^^

 

어제 배추밭을 한바퀴 돌아 보는데 잎에 구멍이 숭숭 있지 몹니까...

벌레다 싶어서 이리저리 뒤져 보는데 배추 벌레가 얼마나 많은지요 약을 안해서 그런지 아주 신나게 뜯어 먹고 있습니다 ㅎ

그래서 이놈 한마리 잡고 저놈 한마리 잡고  ㅎ 종이컵 가지고 다니면서 잡았네요 ㅎ

오늘도 한바퀴 일삼아 돌아 봐야 할거 같습니다 ㅎ 애긍 !!!  벌레도 저를 바쁘게 합니다

 

그런데 무우는 조금 늦게 심었는데 비가 안와서 크지를 않네요 ...아마 동치미 담기 딱 좋을만큼 클거 같습니다 ㅎ

못크면 못크는데로 나누어 먹으면 되지요 머 ㅎ

시골에 일찍이 들어왔습니다....새소리에 풀벌레 소리 곱게 비치는 햇살이 이쁜 아침 입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