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으아리네 숲속구경/농장 구경 하기

으아리네 5월의 농장 일부분 구경 하세요...........^^*

^^*!!~ 으아리네~~~ 2015. 5. 9. 09:18

 

 

 

 

 

 

 

 

 

 

 

 

 

        꽃잔디에 수선화도 피고 상상화에 앵초 비비추들이 있고...매발톱과 어성초 목단과 무늬둥굴레 돼지감자가 화단에 있습니다...^^

        아 복수초도 있네요 ㅎ노루귀들도 ㅎ 어느새 초록이 이렇게 물들어 있습니다.....풀과의 전쟁이 시작 됐습니다....

        어제도 망초대나물 뜯고 풀뽑고 돗나물뜯고 풀뽑고 자연산 슴바귀도 캐고 풀뽑고  밭에 골을 이렇게 지나다녔습니다...^^

        명과순도 뜯고 사랑냉이도 뜯고 밭에 농약을 안치고 풀뽑아 가면서 먹걸이농사를 짓다보니 땅이 건강해져서 온갓 나물이 있네요 ㅎ

       나물 뜯으랴 풀도 뽑으랴 비닐 봉지를 너덧개를 가져다 놓고 뜯은나물은 같은 거끼리 담아가며 놀았습니다....^^

       오늘 하루더 마무리 하면 밭하나는 거의 끝내지 싶네요....다음에는 어디냐 하면....계곡 나가는쪽 풀좀 뽑고....야생화들 물주면

       하루 일과도 마무리 하지 싶습니다........비온다음 참깨만 심으면 큰일은 끝나지 싶네요 ㅎ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시간들 보내시기 바랍니다.........해피데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