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과들의 야생화/약초와 야생화

으아리네 야생화 어성초 꽃 구경 하세요 ......^^*

^^*!!~ 으아리네~~~ 2019. 6. 11. 05:14
























물고기 비린내가 나는 어성초 입니다 ....

잎을 건드리면 더덕처럼 비린내가 나는데 꽃은 이렇게 이쁘게 핍니다 ..^^*

고구마 잎 하고 거의 똑같이 생겼는데 가장 자리에 선이 있어요 ㅎ

덩굴처럼 길게도 자라면서 번지는거 같습니다 ..

언덕쪽으로 제법 번지네요 올해는 꽃이 필 무렵에 비가 와줘서 그런지 꽃이 많이 피였습니다...

한쪽에 조금 심었는데 끈어져도 땅에 심으면 잘 사는거 같습니다 ...

어성초도 효능이 많은 산야초이니 검색 공부들 해보시구요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