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골텃밭이야기/밭 농사이야기

으아리네가 쬐메 바쁘네요 ㅎ 오늘본 배추밭 입니다...^^*

^^*!!~ 으아리네~~~ 2016. 10. 15. 13:28

 

 

 

 

 

 

 

 

 

 

 

 

 

,햇살도 좋고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 와주는 가을 주말 입니다.....^^

그제 밭을 갈고 어제부터 마늘 심으려고 ...밭도 갈고 다듬고 어제 비닐 4골 씌우고 두골 남겼는데..

오늘 비닐을 두골 마져 씌우고 시간이 남으면 고구마를 캐볼까나...

아니면 내일 비가 온다니까 비오고 나면 캘까나..고민중에 있습니다 ㅎ

 

아니면 다음주 내내 맑다고 하니까...

다음주에 들깨도 베고 고구마도 캐고 할까나 이럴까나 저럴까나 생각이 많네요 ㅎ

점심 먹고 나서 일단 비닐 부터 씌우고나서 뭔가 해봐야 겠습니다..

내일 비가 온다고 해서 움막에 빗물이 조금 이라도 땅속으로 스며 들어 오지 말라고 ..

하우스 주변에 호미들고 지금까지 물골 만들었습니다...ㅎ

 

으아리네 이제 점심 먹고 마늘밭에 가보려네요 ㅎ

배추 사진 올려 놓고 왠 마늘 타령을 ㅎㅎ 조금 전에 햇님이 방긋 웃는 가운데 배추밭 찰칵 찰칵 해봤습니다 ㅎ

초록 장미들이 아주 이쁘게 자라고 있습니다 ㅎ 그런데 여치가 배추잎을 다 갉아 먹고 있네요 ...ㅎ

많이 컸지요 배추가 ㅎ 제법 매추티가 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