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으아리네 숲속구경/농장 구경 하기

어제가 입춘인데......이런 봄날이 오겠지요 ...^^*

^^*!!~ 으아리네~~~ 2013. 2. 5. 10:14

 

 

                                                                 ^^*!!~~~~~~~~~~~~~~~~~~

 

 

 

 

 

 

 

 

 

 

 

                              어제가 입춘 이였습니다.........^^*

                              입춘날 아침에도 눈이 펑펑 오는 요즘 입니다.....입춘은 있는건지요 ㅎㅎ

                              강의가 있는날이라 준비를 하고 주차장으로 내려 갔는데....차위에 눈이 소복 합니다.....

                              비까지 와준지라...눈에 비까지 먹어서는 쓸어 내려도 버티는 눈 입니다....시간도 없고마는 ㅎㅎ

                              그래도 얼른 차위에 눈을 치우고  출발을 했습니다.....허지만도 위에 사진처럼 얼마 안있으면...

                              저렇게 이쁘게 초록이 시작 될기라예...ㅎㅎ 힘들 내입시다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