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과들의 야생화/약초와 야생화

야생화들이 만든 작은 자연 입니다............^^*

^^*!!~ 으아리네~~~ 2013. 7. 19. 10:22

 

 

                                                     ^^*!!~~~~~~~~~~~~~~~~~~~~

 

 

 

 

 

 

 

 

 

 

 

 

                    부처손과 마삭줄 무늬당쟁이 ...그리고 아고 하나는 이름을 잊어 버렸네요 ㅎ요즘 이렇게 멍 합니다 ....ㅠ

                    으아리가 야생화를 좋아하다 보니 이렇게 키우고 있습니다....그중에 덩굴식물을 더 조아라 하네요 ...^^*

                    냇가에 놀러가서  떠내려  온듯한 나뭇가지를 주어다가  저렇게 심었더니 목부작이 되었습니다 ..

                    물을 줄때마다  하나의 작은 자연을 보는듯 하네요...^^*

                    서로 방해 없이 가고 싶은 곳으로 길게 뻣은 덩굴들이 자유롭기만 합니다...

                    제가 아마 각자의 위치로 가지를 바로잡아 주었더라면...  저렇게 이쁘게 어우러진 모습을 보지 못했을 겁니다...

                    저기요 ㅎ.....마지막 사진에 제가 표시를 했습니다 ......이름 아시는분 계시면 댓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