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으아리네 숲속구경/농장 구경 하기

앵두나무에도 꽃이 피기 시작 ....^^*

^^*!!~ 으아리네~~~ 2018. 4. 8. 22:52















삼색병꽃하고 앵두나무 그리고 사철나무가 있는 움막가는길 입니다 ...^^*

날도 춥고 살얼음이 얼고 바람이 이렇게 차갑고 세차게 부는데도

오늘 보니 앵두꽃이 피고 있습니다 .....앵두나무에도 드디어 봄이 왔네요 ㅎ

앵두나무 꽃도 보고 앵두도 따서 먹지만 이 작은 잔가지가 많은 앵두나무에는

산새들이 집을 짓은 요긴한 곳이기도 합니다 ..^^*

주도 오목눈이 새들이 집을 많이 짓네요  ㅎ

올해도 앵두나무 잎들이 우거지고 삼색병꽃의 잎들이 우거지면

어김 없이 오목눈이 작은 새들이 집을 짓지 싶습니다

그러면 어김없이 뻐꾸기 어미가 오목눈이 새집에 알을 낳을 거구요 ㅎ

해마다 일어나는 일이네요 ㅎ

일주일은 볼수 있지 싶습니다 앵두나무꽃을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