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골텃밭이야기/밭 농사이야기

꽈리고추하고 가지 덤으로 받은거 자투리 밭에 심었어요 ㅎ

^^*!!~ 으아리네~~~ 2019. 5. 14. 08:34












고추 모종 사니까 덤으로 가지하고 아삭이 꽈리고추를 주시더라구요 ㅎ

그래서 끝에 자투리 남은 밭 자락에 가지하고 꽈리 아삭이 심었습니다 ㅎ

따로 심었어요 지지대 한해 줄라구 ㅎ

조금이라서 안해도 될듯 합니다 아주 맞춘듯이 나머지 자투리 밭에 딱 입니다 ㅎ

애고 심어 놓으니 귀여워요 ㅎ 은제 커서 열매를 먹나 싶네요 ㅎ

비가 흠뻑 와주믄 좋겠어요  맛나게 빗물 먹고 우리 밭에 식구들이 잘크게 ㅎ

어떤가요  ㅎ 모퉁에 작은 모종들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