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골텃밭이야기/밭 농사이야기

고라니가 고추 윗순을 몽땅 끈어 먹었어요 ㅠ.ㅡ

^^*!!~ 으아리네~~~ 2020. 7. 23. 19:15

 

장마철이다보니 비는 자주 오고 풀을 뽑아도 낫으로 베어내도

언제 풀뽑았느냐고 보란듯이 풀이 올라와 있습니다 ....

곡식이 풀만큼 잘크면 얼마나 좋을까요 심을 필요도 없지 싶네요 ..

고라니가 올해는 너무 극성을 부립니다

작년에는 고추 56포기를 끈어 먹고 그러더니

올해도 마찬가지인데다가 인정사정 없이 사진속처럼

고추을 크게 붉게 익게 해야하는 윗순에 잎들을 모두 몽땅 끈어 먹었습니다 ...

그뿐만이 아니고 들깨 심어 놓은것도 윗순을 끈어 먹지를 않나

땅콩윗순도 끈어 먹고 고구마순도 끈어 먹고

심지어 고추도 끈어 먹다가 매웟는데 끝부분을 물어 뜯어놨더라구요 ..

아주 으아리네 밭이 잘차려진 자연산 밥상인듯 생각 하나 봅니다 나참 ㅎㅎㅎ

아니 산에도 풀이 지천이고 지금은 풀이 진짜 많이 나서

굳이 밭에 안와도 되시느만 꼭 다녀 가십니다 ㅎ

이분들을 우애 한데요 ㅎㅎㅎ 그냥 남는거 내가 먹으면 돼지 머

이러기는 하지만도 너무하는거 같아서 구청에 신고를 해서 고라니를 잡아 달라 해야 하나

싶은 마음도 듭니다 요즘은 들깨는 고라니가 밟고 끈어 먹어서

몇번을 다시 심고 심고 그랬네요 ...계속 이러면 고추 수확도 어렵지 싶습니다 ...

애긍 울타리도 높은데 대체 어디로 들어오는지요 그냥 제자리 점프해서 오는건지 알수 가 읍네요 ㅎ

고라니야 적당히 하그레이 ㅎ 지금도 으아리네 농장 주변에서 자고 놀고 매일 낮에도 얼굴 보믄서

굳이 밭에까지 와야 쓰긋나 ㅎ 서로 잘살아 보자구나 ㅎㅎㅎ

애긍 이장마비에 밤에 우산은 쓰고 밭에 오시는지 원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