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으아리네 오막살이 사는 이야기 블러그

농사도짓고 야생화들과 살아가는 5060 출퇴근 도시농부 사는 이야기를 적어가는 블러그

으아리네 숲속 야생화 ^^*

산과들의 야생화/약초와 야생화

가시오가피 꽃과 열매 구경........^^*

^^*!!~ 으아리네~~~ 2016. 6. 6. 11:20

 

 

 

 

 

 

 

 

 

 

 

 

올해는 가시오가피 잎을 안땃습니다 ....

그래서 그런지 올해는 오가피 꽃송아리가 제법 보이네요...

그런데 곱등이...즉 갈색여치 라고 하는데 그 곱등이가 아주 극성을 부립니다..

올해는 유난히 곱등이가 많습니다..

 

아주 사람이 지나가면 우수수 음직이네요 ...안먹는게 없습니다 ..모조리 먹어요 ..

은박매트서 부터 야생화들 꽃..잎 할거 없이 닥치는데로 먹습니다..

비닐도 갉아 먹어서 걱정 입니다..

 

옆에는 갉아 먹어도 괘안은데 지붕 같은쪽을 갉아 먹으면 ...

비가 새고 전기코드 같은데 물이 들어가면 합선이 돼서 많은 염려가 되네요..

암튼 그 곱등이들이 저 꽃송이들을 가만 둘지 모르겠습니다...

 

과연 열매가 열릴수나 있을런지......약을 안하니까 남아 나는게 없습니다...곱등이나 벌레등살에 .....

어떻게 들어 오는지 모르겠습니다 ....방충망도 했는데 ...머리도 좋아요 잡으려면 잎사귀 뒤로 스윽 숨을줄도 압니다 ㅎ

풀과 벌레들의 전쟁이 시작 됬습니다.....산으로 가면 먹을게 많은데 왜 밭에 있는지.

 

야광으로 화살표을 그려서 산쪽으로 유도 해야 할까 봅니다 ㅎㅎㅎ

 

 

 

 

 

 

 

 

 

                                                                ^^*!!~~~~~~~~~~~~~~~~~~